로고

키친스토리 리스트

영국 브랜드인 켄우드가 국내에 정식 유통된 지 20년이 넘었다. 서양에서 생산되는 주방가전이 이토록 오랫동안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건 이례적인데, 그들의 생산 모토를 들여다보...
발행호 2012 May카테고리 Abroad Brand조회수 5290
잘 키운 오븐 장갑 하나 열 주방용품 부럽지 않다! 짧은 시간 내에 강렬한 인상으로 유럽 소비자들의 주방을 공습한 프랑스 실리콘 키친웨어 브랜드 마스트라드의 이야기다. 심플한 외형 속에 숨은 그들의 탄탄한 제품 철학과 전략은 마스트라드를 많은 이들의 머릿속에 각인시키는 원동력이 되고있다.
발행호 2012 April카테고리 Abroad Brand조회수 4279
2012년은 구찌니에게 어느 때보다 특별한 해다. 창립자인 엔리코 구찌니(Enrico Guzzini)가 1912년, 이탈리아에 구찌니를 설립한 후 100주년을 맞는 해이기 때문. 모던한 디자인만 보고 최근 두각을 드러내는 신생 브랜드로 가벼이 생각했다면 이들의 대표 키워드인 ‘혁신’과 ‘디자인’을 새기며 제품을 다시 한 번 꼼꼼히 살필 필요가 있다.
발행호 2012 March카테고리 Abroad Brand조회수 3879
식탁과 주방을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풍성하게 채우고 싶은 욕구가 생긴다면 뱀부의 제품을 만나야 할 때다. 식탁 에 놓여지고 대를 이어 사용되다가 다시 지구로 돌아가는 것까지 고려한 세심함은 뱀부의 모든 제품 속에서 드러 난다. 식의 한 축을 담당하는 주방용품 브랜드의 환경적 실천이 절실한 이 때, 뱀부는 에코 리더로서 업계에 많은 시사점을 던져준다.
발행호 2011 October카테고리 Abroad Brand조회수 4348

사이드 광고

인기기사

투데이 키친

키친앤리빙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