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키친스토리 리스트

PN풍년이 은은한 바이올렛 색상과 웨이브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냄비세트 ‘블리스 바이올렛’을 출시한다.
kamagra velemenyek
발행호 2012 September카테고리 New Item조회수 5519
락앤락이 새로운 형태의 조립식 수납 가구‘스마트큐빅’을 공개했다.
kamagra velemenyek kamagra gel kamagra gel
발행호 2012 August카테고리 New Item조회수 3822
PN풍년이 올여름 캠핑족들의 밥맛을 책임질 ‘캠킷 아웃도어 압력솥’을 출시했다.
발행호 2012 July카테고리 New Item조회수 4995
네스프레소가 원터치로 라떼를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일체형 캡슐 커피머신 ‘라티시마+’를 국내에 런칭했다. 우유 거품 기능이 제품 안에 장착돼 있어 이젠 라티시마+ 하나로 집에서도 카페라떼나 카푸치노를 쉽게 만들 수 있는 것. 우유 거품 기능이 탑재된 모델로는 현재까지 가장 초소형이란 점도 눈에 띈다. 색상은 실키 화이트, 아이스 실버, 패션 레드, 미드나잇 블루 등 총 4가지. 문의 080-734-1111
발행호 2012 June카테고리 New Item조회수 3799
필립스가 어린이를 위한 조명, 키즈 플레이스의 신제품 ‘주’를 내놓았다.
kamagra velemenyek chamceul.ind.ws kamagra gel
kamagra velemenyek kamagra gel kamagra gel
발행호 2012 May카테고리 New Item조회수 2831
네스프레소가 2012년 봄을 맞아 그랑 크뤼 커피 ‘나오라’를 한정 판매한다. 나오라는 현재를 뜻하는 ‘Now’와 순간을 의미하는 스페인어 ‘Ahora’를 결합한 단어로, 최고의 맛을 기다리는 나오라의 수확 타이밍을 의미한다. 평균보다 늦게 커피를 수확해 콜롬비아 아라비카의 특성에 다크 베리 열매의 아로마까지 보유한 점이 눈에 띈다. 캡슐커피 외에 크리스티안 기옹이 디자인한 나오라 리미티드 에디션 컵도 함께 출시된다.
발행호 2012 April카테고리 New Item조회수 2678
쿠첸이 넓은 사이즈를 자랑하는 ‘와이드 전기그릴(CHG-G1610W)’을 선보였다. 가로 567mm, 세로 307mm의 넉넉한 사이즈에서 많은 양의 요리를 즐길 수 있고, 줄무늬 그릴과 일반 그릴로 구성되어 다양한 요리 역시 가능한 것이 특징. 또 다이아몬드 코팅 처리되어 긁힘이 적고 음식이 눌어붙지 않는다. 본체 외에 국그릇, 마늘종지, 해동망, 유리뚜껑, 기름받이 컵 등이 세트에 포함된다.
발행호 2012 March카테고리 New Item조회수 3095
꽃이 피어난 모습을 모티브로 한 세라믹 냄비 ‘엠피오르’. 이 제품은 내·외장에 모두 에코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음식물이 눌어붙지 않으며 표면 코팅막 또한 변색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 퓨어링 림 처리와 6단 플로림 설계로 음식물이 끓어 넘치는 것을 막아 깔끔하게 조리할 수 있게 해준다. 일반 철주물 냄비의 1/3 무게로 가볍다는 것과 알루미늄 통 주물 냄비이기 때문에 열이 고르게 분포되는 것도 장점. 핑크블로섬과 옐로부케 두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발행호 2011 September카테고리 New Item조회수 2731
한국도자기가 새해 선물로 좋은 신제품 ‘메이’ 단반상기를 선보인다. 화사한 정취가 느껴지는 핑크빛 아네모네가 그려진 메이는 꽃잎 하나하나에 섬세한 붓터치와 농담효과가 잘 표현되어 있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따뜻한 상차림을 도와준다. 꽃잎 끝에 화이트 엠보싱 효과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밥그릇과 국그릇 등 6개 pcs로 구성된다.
kamagra velemenyek kamagra gel kamagra gel
발행호 2011 January카테고리 New Item조회수 2560
로얄코펜하겐이 블루 플루티드 메가 라인의 ‘디시 온 풋’과 ‘볼 온 하이 풋’을 새롭게 출시한다. 두 제품 모두 로얄코펜하겐의 블루 플루티드 문양을 적용했으며, 디시 온 풋은 피자를 통째로 올려두어도 될 만큼 넓은 크기를 자랑해 카나페나 치즈 등 핑거푸드를 담아내는 플래터로 사용하기에 좋다.
발행호 2011 January카테고리 New Item조회수 2679

사이드 광고

인기기사

투데이 키친

키친앤리빙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