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키친스토리 리스트

유니크한 문화의 집결지, 이태원. 동네 분위기만큼이나 독특한 컨셉트의 레스토랑이 얼마 전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레스토랑, 그로서리 등이 하나로 연결돼 다양함을 제공하는 ‘올리아 키...
발행호 2013 June카테고리 Cooking Class조회수 14393
마트에 가보면 제품 포장지마다 붙어 있는 인증마크를 쉽게 볼 수 있다. ‘유기농’ ‘친환경’이라 써있으면 왠지 안심이 되어 손이 가게 되며, 마크가 없는 제품은 뭔가 부족하고 몸에 해로울 것 같다. 이런 소비자의 심리를 이용해 인증 마크를 교묘하게 닮은 자체 제작 표시를 해놓기도 한다. 그래서 깐깐한 소비자라면 각종 인증 마크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발행호 2013 May카테고리 Trend조회수 6294
나눔’을 위한 길이 꼭 거창할 필요는 없다. 저마다의 특색을 살린 방법으로 꾸준한 관심을 보인다면 행복은 어느새 한 발짝 다가올테니. 주방 업계의 핫 이슈를 살펴보는 새 칼럼의 첫 번째 주제는 이같이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브랜드 스토리로 구성했다.
발행호 2013 May카테고리 Trend조회수 7029
‘여기서 이런 제품이?’ 각 브랜드의 의외의 라인업에 놀라고, 1등 아이템을 분주히 쫓는 후발주자들의 속도에 또 한번 감탄하게 된다. 주방용품 업체의 색다른 도전, 그리고 새롭게 주방의 문을 두드리는 타 분야의 브랜드 스토리에 초점을 둔다면 한층 더 흥미롭다.
발행호 2013 March카테고리 Trend조회수 8501
반려동물의 먹거리 못지않게 테이블웨어에 관심을 두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깜찍한 디자인만 더했던 예전과 달리 동물의 체형을 고려하고 휴대성을 겸비하는 등 보다 섬세해졌다는 게 눈에 띄는 변화. 우리 집 반려동물에게 어떤 제품이 어울릴지 떠올리면서 다음 리스트를 둘러보자.
발행호 2013 February카테고리 Trend조회수 4987
나무가 가장 다루기 쉬운 소재였던 시절에는 대부분의 생활용품을 나무로 만들었다. 그러나 플라스틱이 개발된 이후 가볍고 쉽고 튼튼한 이 소재의 가치는 전방위적으로 확산되며 목재의 자리를 대신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현재, 더 이상의 벌목이 위험해진 시기에 플라스틱은 다시 한 번 유용한 소재로 가치를 재인정받고 있다. 환경 호르몬 논란에 둘러싸여 장점을 보여줄 기회를 잃었던 플라스틱을 다시 한 번 바라볼 때다.
발행호 2013 January카테고리 Trend조회수 4330
이름만 들어도 감탄사가 터지는 해외 유명 디자이너는 마치범접할 수 없는 최고급 명품 같다. 국내에서도 그런 디자이너가 나오지 말란 법은 없다. 이제 막 몽우리를 핀 이상훈 디자이너가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로 그 희망을 가능성으로 바꾼다. 세계가 인정하는 진정한 명품을 꿈꾸면서.
발행호 2012 December카테고리 Artist조회수 4941
음식물 쓰레기 종량제가 시범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최근. 비용을 절감하면서 환경도 생각할 줄 아는 일거양득의 전략이 필요할 때다. 단계별 식재료 절약법을 고민 중이라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주방용품에서 힌트를 얻어보자. 소소하게 실천하는 데 도움이 될 아이템을 선정했는데, 유니레버 푸드솔루션스 코리아가 전하는 ‘음식물 낭비 줄이기 캠페인’을 참고하면 한결 이해가 쉬울 것이다.
발행호 2012 November카테고리 Trend조회수 4909
적당히 드러낸 절제미, 환경과 지속가능성을 염두한 시도, 사용자를 위한 배려, 그리고 위트.‘신사적’이란 말은 이럴 때 필요한 것 아닌가. 가장 핫한 영국의 디자이너로 전 세계가 벤자민 휴버트를 점 찍은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발행호 2012 November카테고리 Artist조회수 4891
양돈전문가가 만든 국내산 돼지고기 브랜드 도드람포크가 ‘맛있는 온도 법칙’ 캠페인을 진행한다.
kamagra velemenyek open kamagra gel
발행호 2012 September카테고리 Business News조회수 10407
PN풍년이 은은한 바이올렛 색상과 웨이브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냄비세트 ‘블리스 바이올렛’을 출시한다.
kamagra velemenyek chamceul.ind.ws kamagra gel
발행호 2012 September카테고리 New Item조회수 5153

사이드 광고

인기기사

투데이 키친

키친앤리빙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