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ITEM
신제품 소식
 
 
 
 
 
 

AMFIOR
쿡웨어의 화려한 변신, PN풍년 엠피오르

꽃이 피어난 모습을 모티브로 한 세라믹 냄비 ‘엠피오르’. 이 제품은 내·외장에 모두 에코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음식물이 눌어붙지 않으며 표면 코팅막 또한 변색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 퓨어링 림 처리와 6단 플로림 설계로 음식물이 끓어 넘치는 것을 막아 깔끔하게 조리할 수 있게 해준다. 일반 철주물 냄비의 1/3 무게로 가볍다는 것과 알루미늄 통 주물 냄비이기 때문에 열이 고르게 분포되는 것도 장점. 핑크블로섬과 옐로부케 두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문의 080-932-8000




EASY WEEKEND
식탁 위에서 즐기는 가을 피크닉, 코렐 이지 위켄드
코렐이 새로운 디자인의 테이블웨어 ‘이지 위켄드’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에는 피크닉의 설레임을 주제로 바비큐 파티와 공원 산책, 근교로의 여행 등 다채로운 주말 풍경이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담겨있다. 또 공기와 대접, 접시 등 모든 제품의 테두리에 독특한 손잡이 디자인을 적용해 안전함을 더했다. 이 라인은 총 25개의 다양한 스타일의 식기로 구성되어 있다.
문의 02-2670-7800



MANICO & COMBI
아이디어 넘치는 도마 디자인, 네오플램 마니코 & 콤비

네오플램이 기능성 도마인 ‘마니코’와 ‘콤비’를 출시했다. 마니코는 기존 항균도마에 스탠딩 손잡이를 추가해 음식물을 그릇이나 조리기구로 옮기기에 편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도마와 칼갈이 부분이 일체형으로 디자인된 콤비는 두 종류의 샤프너를 이용해 효과적인 칼갈이가 가능하도록 한 제품. 이 도마들에는 항균 물질인 마이크로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박테리아나 곰팡이와 같은 미생물 번식이 차단된다.
문의 080-512-7000


CRYSTAL PERFECT SET
신선하고 깔끔한 음식 보관, 타파웨어 크리스탈 퍼펙트 세트
타파웨어가 냉장전용 용기인 ‘크리스탈 퍼펙트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세트는 180ml에서 990ml까지 소, 중, 대형의 총 15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투명한 크리스탈 용기를 채택해 내용물의 종류와 양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음식의 신선 보관은 물론 씰의 동그란 홈을 이용해 층층이 쌓아 올릴 수 있어 정리 기능까지 갖췄다. 추석시즌을 맞아 10월 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080-023-8811